우리대학 의류학과 재학생들, 코리아 디지털 패션 콘테스트 다수 수상!
3014
2018.11.05
http://haksa.sookmyung.ac.kr/bbs/sookmyungkr/90/62789/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 의류학과 이의진(16) 학생이 지난 1027일 한국의류산업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열린 제7회 코리아 디지털 패션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Stress dress’라는 작품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받은 이의진 학생(의류학과16)

 

street dressmix and match를 주제로 스트릿 스타일의 아노락과 풍성하고 드레시한 프릴 장식을 믹스매치 한 원피스다. 일반적인 드레스에서 떠올리는 격식이나 타이트한 실루엣에서 벗어나 지퍼 탈부착 형식으로 프릴 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도, 지퍼를 부분적으로 열어 트임으로 연출할 수도 있도록 만들었다.

 

이의진 학생 외에도 우리대학은 총 26명이 같은 대회 입선에 오르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수상작품들은 지난 학기 의류학과 학부 디지털의류생산설계 교과목 수업(지도교수 임호선, 국영지, 성주영)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해 제작된 작품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의진 학생은 실력에 비해 좋은 상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도움을 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고, 가까운 미래에 크게 성장할 3D 의류산업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