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포시즌스호텔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NEWS
2694
2019.03.18
http://haksa.sookmyung.ac.kr/bbs/sookmyungkr/67/69782/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이 글로벌 호텔체인과 재학생들의 안정적인 현장실습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우리대학은 지난 315일 교내 행정관에서 광화문 미래에셋호텔 dba 포시즌스호텔서울(이하 포시즌스) 측과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호텔/문화관광외식산업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을 합친다는 내용의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강정애 총장과 문화관광학부 김맹선 교수, 장서희 교수가 참석했으며, 포시즌스에서는 Alejandro Bernabe 총지배인, 김경택 이사, 김현진 인사팀장이 참석했다.

 



학생 현장실습 MOU를 맺은 강정애 총장과 Alejandro Bernabe 포시즌스 호텔 총지배인

 

협약에 따르면 양 기관은 실무에 능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포시즌스호텔이 운영하는 실습 현장에 인력을 보내는 등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호텔/문화관광외식산업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장서희 문화관광학부 교수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과 산학협력을 맺음으로써, 해당 분야로 진출하려는 학생들이 실무경험을 쌓고, 취업 기회를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