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 [2회차] 강사 공개채용 안내
모집
2859
2021.08.03
http://haksa.sookmyung.ac.kr/bbs/sookmyungkr/66/148564/artclView.do?layout=unknown

2021학년도 2학기 2회차 숙명여자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안내

 

접수기간: 2021년 8월 3일(화) 14:00 ~ 8월 9일(월) 16:00

<<<접수 바로가기(클릭)>>>

 

1.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 채용방식 : 일반 공개채용 임용

○ 학과(전공) 및 인원: 첨부파일 1) 2021년 2학기 2회차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참조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학력 및 기타 사항

     1)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학사학위 취득 후 교육경력과 연구경력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자

     2) 1년 간의 계약기간 동안 학기당 주 3시간 강의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다.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2021년 9월 1일 현재 65세 미만인 자)

 

3. 임용예정일 : 2021년 9월 1일

 

4. 근무 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나. 재임용 사항

  1)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진행

  2)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 진행

  3)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계획서 제출, 수업일수 준수, 수업평가, 법정의무교육이수 등

다. 기타 유의사항

  1)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명, 담당교과목수(분반 포함)가 변경될 수 있음

  2) 소속 학과의 담당교과목이 변경될 경우 관련성 있는 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5. 단계별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전형

심사항목

방법

기초심사

전공적합성

교육 경력

학력 성취도

학교 발전에 대한 기여 가능성

기타 (학과에서 지정하는 평가항목)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를 학과별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학과별로 심사항목별 반영항목 및 배점 다름

※ 영어강의 가능자의 경우, 채용 평가 시 우대할 수 있음

※ 공통우대사항: 본교 혹은 타대학에서 우수한 강의평가를 받은 경우 우대할 수 있음

    (지원시 명기 및 증빙 첨부)

 

6.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1년 8월 3일(화) 14:00 – 8월 9일(월) 16:00

나. 접수처: 강사신규채용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지원

다. 추가제출서류: 학과별로 별도의 자격요건이나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첨부파일 1) 2021년 2학기 2회차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의 기타추가사항 확인 후 지원

라. 지원서 접수 후 저장→접수신청 버튼을 눌러야 접수가 완료되며, 접수신청 버튼 클릭 후 접수취소 버튼으로 수정 가능. 접수 취소시 다시 수정→저장→접수신청 단계를 거쳐야함접수취소 시 작성 내용 사라지지 않음.

마. 지원서 접수 후 확인 이메일 발송됨.

바. 지원서 접수방법은 첨부된 지원서접수 메뉴얼 참조 

    (첨부파일 두 개 모두 자세히 읽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7. 서류 원본 제출

가. 대 상: 임용후보자

나. 제출서류(원본)

  1)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2) 기본증명서 1부 

  3) 주민등록초본 1부 

  4) 신한은행 통장사본 1부

다. 제출기간 : 2021.8월 중, 합격자에 한해 제출하며, 제출처는 이메일로 별도 연락 예정임

 

8. 임용후보자 확인: 8월 27일(금) 예정 (지원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서류 제출 후 범죄경력 발견시 합격 취소됨)

 

9. 지원자 유의사항

  가. 지원자는 담당교과목 1개에 대해서만 지원 가능함.

  나. 첨부파일1) 2021년 2학기 2회차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파일에서 ‘담당예정교과목’을 확인 후 접수

  다. 임용후보자(합격 예정자)에 한하여 추가서류 제출함 (개별통지)

  라.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마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바.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사.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아. 본교 동일 학과/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자.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차.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파. 합격 후 강의료는 근로소득 처리됨.

 

10. 문의처

문의내용

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채용절차 관련

교무팀

02-710-9014

gangsa@sookmyung.ac.kr

교과목 관련

각 학과 사무실

첨부파일1) 학과별 강사 모집인원 참조

 

※ 첨부파일은 본교 SnoWe 교내채용공고 게시판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클릭)


접수기간: 2021년 8월 3일(화) 14:00 ~ 8월 9일(월) 16:00

<<<접수 바로가기(클릭)>>>